모든 것을 한 곳에서 확인

대시보드를 통해 CMID Manager의 다양한 기능을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관점을 반영하여 설계된 대시보드는 효율성 및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이벤트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근태 현황, 식수, 장지 상태, 화재 알람, 발열 온도 등 출입 통제와 관련된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출입통제

설치된 장치들을 실시간으로 각 문별 또는 구역(ZONE)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치 제어를 통해 효과적인 출입 통제가 가능하며, 목록에 있는 장치들은 그룹, 위치 및 회사별로 구분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편한 근태관리

개인별 또는 그룹별로 근태현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 중 발생하는 다양한 근태 이벤트를 추적하고 기록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록은 엑셀, CSV, TXT 파일 형식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주 52시간 근무제 솔루션을 통해 근무자의 근무시간, 잔여시간, 초과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편리한 사용자관리

사용자 등록은 개인별로 진행하거나 일괄적으로 데이터베이스에 입력할 수 있습니다.
등록 과정에서는 기본정보와 함께 생체정보 및 카드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생체정보 등록 시, 모니터에 표시되는 실시간 화면을 통해 쉽고 신속하게 홍채 및 얼굴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CMIDManager V2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기업의 규모

기업 규모에 맞는 솔루션으로 확장이 가능합니다. CMIDManager V2를 통해 모든 지역 출입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물리적 보안을 원활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생체 인식 데이터 보호

모든 생체 인식 데이터(홍채 및 얼굴 이미지와 템플릿)는 AES128 방식으로 암호화되어 서버와 단말기에 저장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접근관리

CMID Manager V2 플랫폼은 사용자 로그 기록, 로그인 시간, IP 연결 및 정보 변경 사항을 추적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접근 권한 수준을 관리합니다.

신뢰가능한 보안 솔루션

CMID Manager V2는 서버 간 통신을 AES256비트와 SHA256비트로 암호화하며, 각 패킷은 ONE-TIME PASSWORD 방식을 통해 암호화되어 전송됩니다.

ToC (Template on Card) 준수

ToC를 준수하면서 암호화된 개인 정보는 단말기와 서버에 저장하지 않고, 생체인식 정보(이미지 및 템플릿), ID, PIN 및 접근 권한을 스마트 카드에 안전하게 저장합니다.

장치 데이터 물리적 보호

CMIDManager V2와 연결된 장치의 저장된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인가되지 않은 사용자가 장치를 물리적으로 분리할 경우 개인정보, 이벤트 로그 및 템플릿이 자동으로 영구 삭제됩니다.

공공기관 행정 시스템 연동 및 일반기업 ERP 연동 지원

공공기관의 행정시스템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기록반의 출퇴근 데이터는 각 행정시스템에서 요구하는 양식으로 자동으로 계산되어 통계가 생성되며, 이 데이터는 각 행정시스템과 연결됩니다.

시스템 최소 요구사항

구분 Standard Enterprise
운영 시스템 Windows 7, 10 (62비트) 이상 Windows Server 2019 Standard 이상
CPU Intel Core i5 이상 Intel zeon 2.4GHz 6core 이상
RAM 16GB 이상 32GB 이상
디스크 드라이브 256GB SSD 이상 1TB SSD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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